본문 바로가기
U.S.A 미국/California

요세미티 국립공원 추천 포토 스팟

by happinia 2022. 10. 8.

요세미티 Best photo spot

 

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의 터널 뷰 Tunnel View는 요세미티에서 꼭 봐야 할 곳이며, 멋진 사진 촬영 기회이기도 합니다. Ansel Adams는 1930년대와 1940년대에 Tunnel View의 현재 매우 유명한 이미지를 촬영했으며, 이는 여러 세대의 사진 작가에게 계속 영감을 주었습니다. Tunnel View는 일출이나 일몰에 촬영할 수 있으며, 두 시간 모두 독특하고 아름다운 빛을 제공합니다. 

 

터널 뷰 Tunnel View

더 많은 사진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.

- 밸리 뷰 Valley View: 일출이 가장 좋지만 늦은 오후/일몰에도 아름답습니다.
- 캐서드랄 해변 Cathedral Beach: 특히 눈이 내린 후의 일출이 가장 좋습니다.
- 아티스트 포인트 Artist Point: 황금빛/분홍빛이 El Capitan을 비추는 일몰이 가장 좋습니다.
- 요세미티 폭포 Yosemite Falls: 많은 빛이 있을 때가 폭포를 포착하기엔 좋습니다.

 


- 태프트 포인트 Taft Point: 계곡 너머의 황금빛을 보기 위해서는 일몰이 가장 좋습니다.
- 글래시어 포인트 Glacier Point: 하프 돔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는 일몰 때를 추천합니다.

- 엘 케피탄 Horsetail Falls의 Firefall: 2월 둘째 주 쯤에 발생하는 현상으로 Horsetail Falls에 빛이 닿으면 용암이나 불처럼 보일 때가 있습니다.

 

언제 방문해도 멋있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명소이지만, 사진촬영을 위해서는 위와 같은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.

글래시어포인트
Firefall, half dorm

2022.10.07 -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최고의 하이킹 코스는?

2022.10.07 - 쉽게 요세미티 국립공원 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! - Easy 코스

2022.10.06 - 요세미티 국립공원 방문하기 좋은 시기는?

2022.10.05 - 요세미티 밸리에서 꼭 가봐야 하는 명소 한 방에 정리

댓글